사용처의 카드 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
‘삐빅’ 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
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 관할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
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분실정지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되고,
재발급은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카드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,
잔액은 홈페이지에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메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