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카테고리 닫기
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 검색
Q카드 결제를 시도하여도 아무 반응이 없고 계속 결제를 실패 합니다.
A

사용처의 카드 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 

‘삐빅’ 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

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 관할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.

Q카드를 분실했는데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A

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분실정지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되고,

재발급은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알림

메세지

확인